|
|
Two. 색다른 맛! 파파야 일품식 = |
| 글쓴이: 슬픈이별 | 날짜: 2013-02-08 |
조회: 8521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Q0wNNA%3D%3D&num=EB1PeRA%3D&page=79
|
Two. 색다른 맛! 파파야 일품식 = 파파야 볼 꼬치 + 파파야 비스켓 그라탕
▷ 파파야 볼 꼬치 ● 재료 : 파파야 1개, 연유 2큰술, 우유 1/2컵, 꼬치 약간
● 이렇게 만드세요! 1. 파파야는 씻어 반을 가르고 씨를 긁어낸다. 2. 파파야 한 쪽을 스쿠퍼로 동그랗게 떠서 꼬치에 꿴다. 3. 다른 파파야 한 쪽에 우유와 연유를 섞어서 담고 ②의 파파야 꼬치를 소복하게 담아낸다.
● Point : 파파야를 이용해서 그릇을 만들어 간식으로 내는 것으로 모양이 예쁘고 동그랗게 담아 꼬치에 꿴 것이 먹기에도 편리하다.
▷ 파파야 비스켓 그라탕 ● 재료 : 파파야 1개, 저염 비스켓 8조각, 슬라이스 체다 치즈 2장, 피자 치즈 50g, 다진 파슬리가루 1/2 작은술, 우유 1/2컵, 요거트 1/2통
● 이렇게 만드세요! 1. 파파야는 반을 갈라 씨를 긁어내고 껍질을 벗겨서 도톰하게 슬라이스 한다. 2. 저염비스켓은 굵게 자르고 우유와 요거트를 섞어 놓는다. 3. 슬라이스 체다 치즈는 0.5cm 폭으로 자르고 피자치즈는 잘게 다진다. 4. 그라탕 그릇에 우유와 요거트를 담고 슬라이스한 파야야와 비스켓을 소복히 담는다. 5. 체다 치즈와 피자치즈를 소복히 담고 다진 파슬리가루를 뿌려 오븐 토스터기에 넣고 노릇하게 구워낸다.
● Point : 파파야는 특히 치즈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데 비스켓을 부셔 함께 먹어야 씹히는 질감이 뛰어나다.
|
| |  | 마시멜로 찍어 먹는 초콜릿퐁뒤 | 조회: 3734 | | | 마시멜로 찍어 먹는 초콜릿퐁뒤 ■준비재료마시멜로·시판 브라우니 적당량씩, 생크림 ½컵, 다진 초콜릿 1컵, 브랜디 약간, 버터 1큰술■만들기1 마시멜로와 ... | | | [ 크티 | 2013-12-09 ] | | | |  | 판체타 파스타 | 조회: 3816 | | 판체타 파스타돼지고기 삼겹살 1kg, 절임 소금(천일염 100g, 설탕 80g, 피클용 향신료 4큰술, 타임 1팩), 스파게티 면 4인분, 다진 마늘 2쪽분,... | | | [ 앙큼꼬마 | 2013-12-09 ] | | | |  | 일본식 된장 돼지 목살 스테이크 | 조회: 3923 | | 일본식 된장 돼지 목살 스테이크돼지고기 목살 1kg, 절임 된장(일본식 된장 230g, 정종 · 미림 60g씩, 설탕 100g), 적양파 100g, 시판 폰... | | | [ 루시엘 | 2013-12-09 ] | | | |  | 배추만두국 | 조회: 3899 | | | 남편 출근시키고 아이들 학교 보내느라 아침은 늘 정신없죠?뜨끈하고 든든한 만... | | | [ 장미 | 2013-12-06 ] | | | |  | 호두강정 | 조회: 3662 | | | 호두에는 비타민 e와 오메가3 불포와지방산이 풍부해두뇌 발달은 물론 우울증 ... | | | [ 레이첼 | 2013-12-06 ] | | | |  | 오븐에 구운 약과 | 조회: 4165 | | | 오븐에 구운 약과밀가루 1kg, 1차 반죽(계핏가루 5g, 참기름 150g, 소금 · 후춧가루 3g씩), 2차 반죽(꿀 100g, 간장 25g, 소주 145g), 식용유 2... | | | [ 청아 | 2013-12-05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