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얼려 먹는 과일 레시피 |
| 글쓴이: 츠유 | 날짜: 2012-01-13 |
조회: 9172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RUwNM0YsUg%3D%3D&num=EBlHcxI%3D&page=237
|
◆ 4 시트러스파르페
오렌지즙 1컵, 레몬즙 3큰술, 꿀 1½큰술, 바닐라아이스크림 1컵, 자몽(속껍질까지 벗긴 과육) ½개, 다진 땅콩·다진 시리얼 2큰술
1 오렌지즙과 레몬즙, 꿀을 한데 섞어 냉동실에 넣고 중간 중간 흔들어가며 셔벗 형태가 되도록 얼린다.
2 파르페 컵에 ①의 셔벗과 아이스크림, 자몽을 번갈아 올리고 다진 시리얼과 땅콩을 뿌린다. 여기에 막대과자나 웨하스 등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
◆ 5 빼빼로메로나바
멜론 1/5조각, 우유 ½컵, 시판 빼빼로 약간
1 멜론은 씨와 껍질을 제거하고 우유와 함께 믹서에 간다.
2 ①을 아이스바 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 반쯤 얼었을 때 시판 빼빼로 과자를 꽂아 마저 얼린다.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스바 용기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
◆ 6 포도폴라포
씨 없는 포도 1송이, 프락토올리고당 1~2큰술, 미니 종이컵
1 포도는 깨끗이 씻은 뒤 알알이 떼어 올리고당과 함께 믹서에 간다.
2 ①을 고운체에 걸러 미니 종이컵에 8할 정도 채워 얼린다.
tip 미니 컵은 딱딱하지 않은 것으로 준비해야 시판 폴라포처럼 컵을 밀어 올려 먹을 수 있다.
|
| |  | 달콤한 망고 한잔, 망고라씨 | 조회: 17052 | | | 망고 라씨(2인분)재료준비(밥숟가락 계량입니다.)주재료: 망고(2개), 꿀(2), 플레인 요구르트(2팩), 우유(5), 레몬즙(2), 얼음(적당량) 망고 라씨 입니당... | | | [ 별님 | 2008-12-05 ] | | | |  | 호두 케이크 | 조회: 17478 | | | 재료 (18cm * 높이 4cm 파이틀 분량)** 반죽 : 버터(150g), 달걀 노른자(4개), 슈거파우더(150g), 박력분(300g)** 속재료 : 설탕(300g), 생... | | | [ 카제 | 2008-12-04 ] | | | |  | 오렌지당근쥬스 + 팬케잌 | 조회: 15457 | | | 쥬스, 팬케익, 과일, 샐러드로 심히 민망한 짜잔~쥬스는 오렌지캐럿쥬스 예요~오렌지 쥬스 3컵 + 홍당무 1개반 + 양배추 약간 을 스르륵 믹서에 갈아주시구요~홍당무를 길게... | | | [ 햇살 | 2008-12-04 ] | | | |  | 크런키 초코쿠키 | 조회: 17782 | | | 달콤한 초코쿠키와 톡톡 씹히는 쌀 크로칸트의 만남.크로칸트 초코쿠키~^^ 재료 : 버터(135g), 설탕(95g), 우유(45cc), 박력분(215g), 코코아가루(12... | | | [ 어린늑대 | 2008-12-02 ] | | | |  | 쑥카스테라 만들기~ | 조회: 18990 | | | 오븐 맘에 들어요.^^ 21cm짜리 팬은 케익을 만들기엔 넘 큰것 같아.. 15cm(1호) 원형팬을 구입하였어요. 오늘 처음으로 구워봤는데,, 원하던 크기여서 잘 샀다싶었... | | | [ 클로버 | 2008-12-01 ] | | | |  | 맛있는 칵테일 트로피칼 깔루아 밀크 | 조회: 16649 | | | + tropical kaluha milk재료 : 우유 200ml 한팩, 후르츠칵테일 5 큰술, 얼음 약간, 깔루아 약간1. 우유와 후르츠칵테일을 믹서에 드르륵 갈아준다.2. ... | | | [ 눈꽃 | 2008-11-28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