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운 겨울의 달콤한 충전 ... 티라미수 |
| 글쓴이: 텐시 | 날짜: 2012-01-25 |
조회: 7248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HeRs%3D&page=104
|
월요일......에 나의 마음과 몸은
금요일 오후의 묵직한 피곤함으로
가눌수 없는 우울함을
요~요...
티라마수로 가볍게 날려 버리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습기가 많은 이탈리아에서
겨울을 난다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요하는
체력전과 같습니다.
오늘은 왠지
에너지가 좀 많이 필요한 날 입니다.
그래서 준비해본 티라미수 입니다.

우리집 단골 케익입니다.
커피가 들어가기는 하나~
아이들에게도 이정도의 커피의 양은
기분 좋게 허락합니다.
왜`~냐......
이 맛있는 즐거움을 아이들에게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입니다.

재료:휭거과자(티라미수용과자)250G.생크림250G.마스칼포네치즈(또는 필라데피아크림츠즈)250G.계란3개.설탕3큰술(밥수저로).커피100ML(진하게 내린 커피면 더욱 좋습니다.).코코아가루

1.생크림에 설탕1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2.크림치즈와 계란노른자를 설탕1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3.계란흰자를 설탕1 수푼을 넣어 거품을 냅니다.

1.2.3.의 각각 따로 거품을 낸 것을 잘 합쳐줍니다.

식힌 커피물을 살짝 무친 과자에
합친 크림을 한켜 덮고,
다시 커피물을 무친 과자에
크림을 덮어 마무리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틀을 다 채우고 나니 과자 3개가 남아
크림에 살짝 찍어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루를 냉장보관하여 먹으면
더욱 맛이 있더라고요...

하루를 냉장보관하여`
코코아가루를 살짝 뿌려 드시면
좋습니다.

자~~~
이제 충전이 되셨나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슈라의 티라미수 였습니다.
|
| |  | 크림치즈 + 꿀 + 크랜베리 | 조회: 3022 | | | 크림치즈 + 꿀 + 크랜베리크림치즈 1컵, 꿀 2큰술, 크랜베리 6큰술1 크림치즈에 꿀을 고루 섞는다.2 구운 식빵에 1을 바르고 크랜베리를 뿌린다. | | | [ 화이트 | 2013-11-02 ] | | | |  | 모둠 치즈 + 파슬리 | 조회: 2895 | | | 모둠 치즈 + 파슬리모차렐라 치즈 1과1/2컵, 블루 치즈 · 콜비잭 치즈 ·다진 파슬리 4큰술씩1 식빵에 모차렐라 치즈, 콜비잭 치즈, 블루 치즈 순으로 올리고 다진 파... | | | [ 바람 | 2013-11-02 ] | | | |  | 토마토 + 새우 + 칠리소스 | 조회: 2983 | | | 토마토 + 새우 + 칠리소스칵테일새우 150g, 토마토 2개, 바질잎 1컵, 시판 칠리소스 6큰술1 칵테일새우는 소금을 조금 넣은 끓는 물에 데친다.2 토마토는 1cm 두께로... | | | [ 스위티 | 2013-11-02 ] | | | | ![[힐링푸드 이야기] 맛과 영양을 그대로, 구이와 조림, 찜 ③ 마구이](http://i2.media.daumcdn.net/photo-media/201311/01/mediadaum/20131101104859146.jpg) | [힐링푸드 이야기] 맛과 영양을 그대로, 구이... | 조회: 2973 | | | [삼성스포츠] 일품요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구이와 조림, 찜은 자칫 강하게 ... | | | [ 장미 | 2013-11-01 ] | | | |  | 고추냉이 소스의 큰새우 | 조회: 2952 | | | 고추냉이 소스의 큰새우 사진=남정탁 기자고추냉이 소스의 큰새우〈재료〉 고추냉이 2g, 대하 1마리, 중새우 1마리, 마요네즈 10g, 연유 1g, 레몬, 술, 계란흰자... | | | [ 블루베리 | 2013-11-01 ] | | | |  | 영지버섯 소스의 생선살 가지구이 | 조회: 3161 | | | 영지버섯 소스의 생선살 가지구이 사진=남정탁 기자영지버섯 소스의 생선살 가지구이〈재료〉 영지버섯 50g, 가지 10g, 흰살 생선 5g, 백목이버섯 5g, 찹쌀가루, ... | | | [ 네스다 | 2013-11-0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