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단순한 재료의 깊은조화~송이버섯 파스타 |
| 글쓴이: 하얀세상 | 날짜: 2011-12-14 |
조회: 7282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IdBE%3D&page=541
|

여러가지 재료로.무안한 맛의 변화를 줄수있는 요리중
하나가 파스타가 아닐까?싶네요.
오늘은 송이버섯과 토마토소스를 넣어
파스타를 만들어 봤습니다.


4인분기준:송이버섯300g.파스타400g.육수스프(다도or스톡)
깡통토마토(야념이안된)400g,
굵은소금.올리브기름.마늘
만드는방법 또한 재료만큼이나 간단합니다.

.
넉넉한 냄비에 물을올려 긇으면
파스타와 굵은소금(밥수저로1수저)
넣고 요구 시간만큼 긇입니다.
그사이 다른 팬에 버섯과 마늘을 올리브 기름에 볶은후
여기에서는 다도라고 부르는데
한국에서는 뭐라고 부르나요?
고형수프 하나넣었습니다.


10분정도 볶아진후 익혀진 파스타를 물에서
건져 소스에 넣고 비벼줍니다.

올리브 기름살짝두루면 완성입니다.
저는 푸레제몰러(파슬린종류)를 살짝 부렸습니다.

담백하고 맛이있습니다.
깔끔합니다.

유럽은 오늘부터 썸머타임이 시작이랍니다.
한시간 차이인데 저는 해가 갈수록
적응하는데 좀 시간이 걸리네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
| |  | 다시마잡채, 초간단 별미반찬 | 조회: 16092 | | | 재료 불린당면 200g, 다시마 10cm * 10cm 2장, 물 1컵반 양념: 간장 2큰술, 유기농 황설탕 (또는 마스코바도 설탕) 1큰술, 참기름 1큰술, 통깨 1큰술... | | | [ 헤르시 | 2011-09-21 ] | | | |  | 고구마채로 만든 간단 고구마피자 | 조회: 15843 | | | 고구마 약 450g, 모짜렐라치즈원하는 만큼 (저는 모짜렐라치즈가 집에 없는 것 같아 슬라이스치즈를 넣었습니다.) 고구마는 얇게 썬 다음 곱게 채... | | | [ ★…㉧Ħ플 ㉺㉧I | 2011-09-21 ] | | | |  | 감자뇨끼로 만든 감자뇨끼크로켓튀김 | 조회: 15657 | | | 감자 1개, 계란 1개, 청, 홍피망 조금 , 맛살 1개 청홍피망과 맛살은 잘게 썰어 줍니다. 감자를 찐 다음 체... | | | [ 가루 | 2011-09-21 ] | | | |  | 계란흰자로 만든 아몬드과자 | 조회: 15473 | | | 아몬드 20g, 설탕 35g, 무염버터 20g, 박력분 15g, 계란큰걸로 흰자 1개(약 1/3컵) 준비과정 : 버터는 중탕하여 녹여 주거나, 전자렌지에 넣고 살짝 돌린 ... | | | [ 이뽄여우 | 2011-09-21 ] | | | |  | 추석의 느끼함 김치볶음밥 김밥으로 달래 보세요. | 조회: 15172 | | | 김치, 양파 김치와 양파는 잘게 썰어 준비해 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김치와 양파를 넣고 볶아 줍니다. 양... | | | [ 꼬마천사 | 2011-09-21 ] | | | |  | 숙주나물덥밥 | 조회: 15075 | | | 제가 베트남쌀국수를 좋아하는데..거기서도 맨날 양파절인거랑 숙주나물은 계속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아삭아삭한 숙주나물 광팬입니다.;;; 빕스에 가면 베트남쌀국수 코너 있... | | | [ 크리스탈 | 2011-09-2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