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담백하고 고소한 파스타...파스티챠타 |
| 글쓴이: 루시엘 | 날짜: 2011-12-14 |
조회: 7214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IdBI%3D&page=541
|
완두콩과 파스타...
거기에 수제소시지?
이~~
수제소세지
쌀씨챠(salsiccia)가
한국에는
있는지 잘모르지만...

이해를 돕기위해...
당면을 뺀 순대...!!!
라고 하고 싶어요.
여러가지 재료를 토마토 소스에
버무린 파스타종류를 모두
파스티챠타(pasta pasticciata)
라고 합니다.
완두콩.토마토소스.쌀씨챠 파스타라고
재목을 붙이기도 그렇고.....
제목을 붙이기가 힘들어 그냥 파스티챠타 라고 해봤습니다.

쌀씨챠가 를 구하기 힘들다면 ...
좋아하는 취향의 수제소세지를
넣어도 좋을 듯 싶습니다.

4인분:
파스타250g,쌀씨챠200g(또는 수제소세지)
완두콩50g,깡통토마토소스200g.
굵은소금.마늘.올리브기름
후추,치즈가루(취향에따라)
물1국자(야채국물또는 육수물)


파스타 종류는 다~`
좋습니다.
먼저 파스타물을 올려
물이 긇으면 파스타를
적당히 긇여주세요.
그 사이 소스 준비합니다.


올리브기름에 마늘-쌀씨챠-콩을 순서대로넣어 볶은후
야채스프 한국자넣어 주세요...
야채스프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http://blog.daum.net/giussano/45
야채국물을 구하기 힘들면...
파스타긇이는물(파스타+소금넣고 긇이는물)
또는 고형스프를 넣어주시면됩니다.

토마토를 넣은후 10분 정도 더 익혀
굵은 소금으로 간을 하세요.(취향에따라~)
파스타와 비벼 드시면 됩니다.
올리브 기름 살짝 둘러도 좋고요.
후추도 살짝뿌려도 좋습니다.
저는 후추는 생략했습니다.

완두콩이 씹히는 맛이 좋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와
소스가 합쳐~~`
담백합니다.

치즈 가루를 뿌리면
맛이 더욱 부드러워지고,
감칠맛이 납니다.

맛이있는 슈라의
파스타~~
완두콩 과 쌀씨챠(salsiccia)
넣어본
맛있는 파스타였습니다.

|
| |  | 다시마잡채, 초간단 별미반찬 | 조회: 16074 | | | 재료 불린당면 200g, 다시마 10cm * 10cm 2장, 물 1컵반 양념: 간장 2큰술, 유기농 황설탕 (또는 마스코바도 설탕) 1큰술, 참기름 1큰술, 통깨 1큰술... | | | [ 헤르시 | 2011-09-21 ] | | | |  | 고구마채로 만든 간단 고구마피자 | 조회: 15826 | | | 고구마 약 450g, 모짜렐라치즈원하는 만큼 (저는 모짜렐라치즈가 집에 없는 것 같아 슬라이스치즈를 넣었습니다.) 고구마는 얇게 썬 다음 곱게 채... | | | [ ★…㉧Ħ플 ㉺㉧I | 2011-09-21 ] | | | |  | 감자뇨끼로 만든 감자뇨끼크로켓튀김 | 조회: 15646 | | | 감자 1개, 계란 1개, 청, 홍피망 조금 , 맛살 1개 청홍피망과 맛살은 잘게 썰어 줍니다. 감자를 찐 다음 체... | | | [ 가루 | 2011-09-21 ] | | | |  | 계란흰자로 만든 아몬드과자 | 조회: 15463 | | | 아몬드 20g, 설탕 35g, 무염버터 20g, 박력분 15g, 계란큰걸로 흰자 1개(약 1/3컵) 준비과정 : 버터는 중탕하여 녹여 주거나, 전자렌지에 넣고 살짝 돌린 ... | | | [ 이뽄여우 | 2011-09-21 ] | | | |  | 추석의 느끼함 김치볶음밥 김밥으로 달래 보세요. | 조회: 15165 | | | 김치, 양파 김치와 양파는 잘게 썰어 준비해 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김치와 양파를 넣고 볶아 줍니다. 양... | | | [ 꼬마천사 | 2011-09-21 ] | | | |  | 숙주나물덥밥 | 조회: 15061 | | | 제가 베트남쌀국수를 좋아하는데..거기서도 맨날 양파절인거랑 숙주나물은 계속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아삭아삭한 숙주나물 광팬입니다.;;; 빕스에 가면 베트남쌀국수 코너 있... | | | [ 크리스탈 | 2011-09-21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