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4269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39939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80935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5642  
동치미 담그기조회 660564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8091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6537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8841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2262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3719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글쓴이: 검은건담  |  날짜: 2011-11-28 조회: 7439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KdRc%3D&page=547   복사

 

굿모닝~~~좋은 하루 시작하셨지요~~

 

 

미국은 땡스 기빙이라 모든 상점을 포함해서 관공소까지

 

 

다 쉬는 날이랍니다~~

 

 

한국으로 치면 추석쯤 되겠네요~~

 

 

멀리 나가사는 자식들과 형제 자매까지 한데 모여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안부도 묻고 터키도 구워 먹고~~

 

 

그런 모습들을 볼때면 우리네 사는 모습이랑 별반 다르지않으니

 

 

한국이나 미국이나  가족 사랑은 다 똑같은듯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저야~~한국 명절도 제대로 지키지 않는데 미국 명절 까지 찾을 사람도 아닌지라

 

 

어제와 다름없는 하루 시작해 보내요~~~

 

 

허나 아침의 시작이 좀 많이 늦었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울 막둥이가 어젯밤 12시에 잠을 깨더니 새벽 4시까지 엄마 아빠 둘다 잠을 안 재우니~~

 

 

그 새벽에 X- 박스 게임부터 티비 퍼즐까지 다양하게 노시더군요~~ㅋㅋㅋ

 

 

전 지쳐 새벽 2시 너머  잠이 들어 버렸지만 서방님은 4시나 되어 잠이 들었다더군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러니 아침엔 눈을 뜬다는 건  엄청 힘든 일이지요~~~

 

 

다행히 전 쉬는 날이고 울 서방은 12시에 출근이니~~

 

 

누가 깨우는 사람도 없고~~거기다  3일 내내 비가 내려 하늘은 우중충~~

 

 

늦잠 자기엔 딱이지요~~

 

 

눈을 뜨니 10시가 다 되었으니~~~후다닥 씻고 울 서방님  아침 준비~~~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러다 보니  포스팅 까지 밀려 버리네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아침에 눈을뜨면 사실 멍~~~해요~~

 

 

아침 국이나 찌개는 뭘 끓이지~~~냉동실 뒤져 보니  나오는 재료가 짬뽕 끓여 먹기 딱이더군요~~

 

 

귀한 몸값자랑하는 오징오 한마리~~

 

 

갠적으로 오징어 국은  별로 땡겨 하지않는지라 돼지고기 한덩어리 꺼내

 

 

얼큰하고 칼칼한 오징어 짬뽕 끓였어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요 녀석이 그녀석이냐~~~물으신다면 아니올시다~~~라고 답을 하지요~~

 

 

바쁜 아침엔 사진 까지 찍을려니 서방 출근 시간이 늦어 질듯해서

 

 

과정만 찍어 두고 그냥 상차려서 아침 먹었네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그리고  설겆이 하고 뒷정리 하다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

 

 

 

아침을 아무리 늦게 먹어도 때가 되면 또 준비를 해야 하는게 엄마 이지요~~

 

 

 

재료 준비하면서 냉동실에서 내어  두었던 칼국수 반죽이 녹아

 

 

 

볼캉한게 수제비 끓이면 딱이겠더군요~~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근데~~~육수가 없다~~ㅋㅋㅋㅋ

 

 

요 오징어 짬뽕 끓일떄 다 써 버렸더니~~다시 국물 내기도 귀찮고~~~

 

 

그래서 잔머리 살짝 굴렸더니~~정말 맛난 수제비가 탄생했답니다~~~

 

 

 

 


니들 먹어나 봤니~~? 오징어 짬뽕 수제비~~~^^*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오이부추무침오이부추무침조회: 20976
1. 백오이는 4등분하고 다시 8등분으로 막대모양으로 썰어 소금에 살짝 절여놓는다.(10분이상) 2. 부추는 검불을 제거하고 밑에 눈을 떼어내 4cm 크기로 잘라 놓는다. 3...
[ 아이 | 2011-09-18 ]
갈치무조림갈치무조림조회: 25699
1. 갈치는 8cm 정도로 잘라둔다. 2. 무(사각썰기), 다시마, 보리새우 물을 넣고 끓여 육수를 만들어 둔다. 무우는 다시마를 건질 때 같이 꺼내놓는다. 3. 조림고추도 ...
[ 아이리스 | 2011-09-16 ]
카레맛 오징어 동그랑땡~카레맛 오징어 동그랑땡~조회: 23619
샬롬~!! 일본 오끼나와로 비젼 트립을 다녀온 후론 것두 여행의 후유증인지 좀체로 음식만들기가 손에 잡히질 않았어요...^^ 그렇다고 안먹고 산것은 아니지만 시어...
[ 미야 | 2011-09-16 ]
[해물볶음 유부밥] 나들이 도시락으로 준비해보세요~[해물볶음 유부밥] 나들이 도시락으로 준비해보세요~조회: 23432
애들아빠 저녁을 먹고 오는날이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가볍습니다. 뭐 그렇다고 애들아빠랑 먹는 밥상에 뭔가 특별함이 있는건 아니지만 어쨌던 반찬,국이나 찌개를 갖추어야 하는게...
[ ★…믿는 ㉠ㅓ㉧f | 2011-09-16 ]
귀차니스트들도 반한 초간단 초스피드~《즉석 피클》귀차니스트들도 반한 초간단 초스피드~《즉석...조회: 23054
좋은 아침~ ^^ 비온 후 며칠 반~짝 햇빛이 쨍쨍~하더니 저녁부터 빗방울이 뚝뚝 떨어져 이번 주말에 또 한차례 강풍과 비가 몰아친다고하니 낮동안의 봄날을 맘~껏 만끽해 둬...
[ 케이트 | 2011-09-16 ]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과일 - 배숙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과일 - 배숙조회: 22819
배숙 수능일이 일주일 정도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수능일이 되면 대한민국은 쥐죽은 듯 조용한 하루가 되겠지요. 수험생들은 일주일동안 최종 마무리 점검으로 높은 점수를 향해...
[ 이슬 | 2011-09-16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