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굴소스로 만든 브로콜린 오뎅볶음 |
| 글쓴이: 라일락 | 날짜: 2011-12-07 |
조회: 7433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LdxE%3D&page=633
|
신랑 야간근무에 먹을 반찬거리
오늘은 브로컬리를 넣은 오뎅볶음으로 낙찰!!
다른양념없이 굴소스로 맛을냈어요^^

여기서 클릭 부탁드려요!!
마구마구 눌러주세요
브로컬리 오뎅볶음
<소주종이컵, 밥수저 계량입니다>
재료 : 브로컬리 , 오뎅 , 양파
양념 : 굴소스(1.5) , 다진마늘

어묵종류는 다양하게 이용하셔도 좋아요
구지지는 원형어묵을 선택했어요!!
브로컬리는 먹기좋게 썰어주고,
양파는 채썰어서 준비하면 됩답니당!!

브로컬리는 소금을 약간 넣은
끓는물에 살짝데쳐서 체에 물기를 빼주세요

브로컬리 데친물에
어묵도 살짝 데쳐서 체에 물기을 빼주세요

재료준비가 다되면..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넣고 볶아주세요

살짝 데친 브로컬리와 오뎅을 넣고
중간불에 볶아주세요

재료가 어느정도 볶아졌으면
굴소스1.5t 넣고
휘리릭~ 휘리릭~

양념이 고루고루 잘 섞어지면
마지막에 양파를 넣고
살짝 볶아주세요


접시에 담아
통깨 솔솔뿌리면 완성!



오뎅볶음은 따뜻한 상태에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그뿐인가요?
도시락반찬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서
학교다닐때 엄마가 많이 싸주셨던 기억이...
한번 만들어놓으면 언제먹어도
맛있는 든든한 밑반찬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브로컬리는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나지만..
무침이나 볶음을 해도 깔끔한 브로컬리 맛을 느낄수 있답니당..
저칼리로, 저지방식품으로 포만감을 주기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딱이예요!!
간단하게 후다닥 볶아서 영양반찬으로 맛있게 드셔요
|
| |  | 일본 메밀소바 보다 100배 맛있는 우리집 메밀국수 | 조회: 181817 | | | 독도도 우리땅이고 ~~~ 메밀국수도 우리것이라는 것 아시죠? 메밀은 봉평메밀이 세계에서 제일 우수하다고 인정받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왜 메밀국수는 일본식당이 맛있다고 일본... | | | [ 사탕소녀 | 2011-04-06 ] | | | |  | 보리밥과 채소로 소박한 밥상, 슬로푸드 | 조회: 146793 | | | 1) 올갱이 된장국 올갱이 된장 아욱국 1. 요즘 채취해서 판매되는 살아 있는 올갱이를 사서 바락바락 깨끗이 씻어 잠시 둡니다. 잠시 후 올갱이가 알맹이를 삐죽이 내밀... | | | [ 아이리스 | 2011-04-06 ] | | | |  | 풋마늘과 갑오징어로 봄을 만났어요^^ | 조회: 127059 | | | 재료: 풋마늘 데친것 두줌,갑오징어 한마리,함초소금,참기름,통깨,혼다시 보너스 고추장무침 - 생 풋마늘 두줌,고추장1큰술,참기름,통깨,설탕...너무 간단하고 착한 재료들이... | | | [ 텐시 | 2011-04-06 ] | | | |  | 남편이랑 둘이 먹어 더 맛있는 김치전^^ | 조회: 113724 | | | 재료: 송송 썬 김치1/2포기,채썬 훈제 삼겹살두줌,방아잎한줌,쪽파 한줌,부침가루3컵,물2컵 훈제 삼겹살이 들어가서 그런지 은근히 입맛 당깁니다^^ 부침가루에 ... | | | [ 개나리 | 2011-04-06 ] | | | |  | 재료착해 맛도 좋은 잡채가 젤 쉬웠어요~《... | 조회: 149393 | | | 굿 월욜~ ^^ 울 님들~ 이번 한 주도 아자아자하실 준비 다 되셨지요?? 이번 주엔 엄청나게 서프라이즈한 행운이 기다리길 빌어보면서 아자아자 고고씽~ ^^ ... | | | [ 라일락 | 2011-04-05 ] | | | |  | 집에서 만드는 쌀가루-* | 조회: 128787 | | | 혼자 있을 땐 빵으로 끼니를 대신할 때가 대부분이라;; 집에 남아도는(?) 쌀_ 근데 요즘 한약을 먹느라 밀가루를 자제해야한다ㅠ 그래서 마침 생각난 게 백설기 +_+ ... | | | [ 스텔라걸스 | 2011-04-05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