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1928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37593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78659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3381  
동치미 담그기조회 658408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5941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4644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6861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0616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2106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핫케잌 사과파이

글쓴이: 윈디  |  날짜: 2011-11-06 조회: 8236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MchI%3D&page=568   복사




핫케잌 사과파이

 

  쵸코 맘 대로 지어본 핫케익사과파이~임돠~ 그냥 핫케익이라 하면 넘 식상해서~

       후후  일단은 사과파이라고 팥이 들어간 건?..

     고민했습니다~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결론은 그냥~~ 팥빵~ㅎㅎㅎㅎ

 


 


핫케잌 사과파이


핫케잌 사과파이

팥은 넣은 파이~^^*  

 아삭 아삭 달콤한 사과파이^^

 

 

재료 : 핫케익가루 250g, (3~4인분) 계란1개, 우유150ml,  식용유, 

속재료: 팥, 사과, 설탕, 물엿, 등

 

 

휴일날 아이들 간식으로 뭐 만들어 줄까 고민하시죠?....

핫케익 자주 만들어 주신다고요!~

슈퍼에서 파는 핫케익 가루~ 어떻게 하면 또 다른 맛을 낼수있을까?...

.

.

.

짜~잔!~ 색다른 맛~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사과파이~

응용해 봤슴돠~^^*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삶은팥은 종이컵 반컵정도

 냄비에 넣고~

설탕을 작은스푼으로 한스푼~ 

 물엿 한스푼(쵸코는 쌀조청 사용함)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 작은국자로 하나~ 스푼으로는

약 2스푼이네요~ 

 설탕,물엿, 물, 넣었으니 끓여주세요

(약3분정도) 

  짜~잔~ 핫케익속에 들어갈 팥속 완성~^^*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사과 반개준비(⅓은 그냥 먹고 ⅔만

사용했어요)사과외~

(귤이나, 치즈를 넣어

 색다른 맛을 느껴보셔요~

   이쁘게 저미거나 채 썰어주세요^^*

  핫케익가루도 반죽해주세요~

  1) 계란1개을 거품기를 이용해 충분히

   거푼을 낸다

 2) 우유150ml(종이컵⅔정도임)

 넣고 저어준다

 3) 핫케익가루 250g 을 넣고 반죽을 한다~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달궈진 후라이펜이 식용유을 두루고

 반죽한 핫케익 가루를 한국자정도

 올린후~이쁘게 원을 그려주세요^^ 

(이렇게만 하면 핫케익입니당)

앞뒤로 노릇 노릇 구워주시면 오키

  팥은 한스푼반정도~

                   골로루 올려주세요~^^

(팥넣고~사과넣고 치즈넣고)

핫케익의 또 다른 맛이죠^^*

  다시 팥위에 붕어빵 만드는 것

 처럼 핫케익 반죽을 올려 주세요

 헉!~ 모양이 모양이 미워졌당ㅜㅜ

 


핫케잌 사과파이


핫케잌 사과파이

 사과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주세요~^^* 

  앞 뒤가 노릇 노릇 잘 익도록 낮은온도(약불)에

  투껑을 덥고 익혀주세요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굽는동안~ 잠깐 씻는사이에 이케 

  탓써여~ㅜㅜ

  그래도 맛은 굿~ㅎㅎ

  휴일날 간식으로..

  바쁜출근 아침에 블랙커피&우유랑

  함께 드셔보세요~

  오늘아침  핫케익사과파이~

  출근길에 간식으로 들고 왔어요~

  회사동료는 맛있다고~

  굿이라고~엄지손가락으로 굿!~


 

맛있는 하루~

먹는즐거움~ 놓칠수없죠^^*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자꾸자꾸 손이 가요~ 다가오는 말복에 만들어보세요! 해물닭찜 *자꾸자꾸 손이 가요~ 다가오는 말복에 만들어보...조회: 55885
오늘도 비가 내리네요. 어제 학교에 다녀온 아름이가 가방을 풀자마자 엄마~ 이거 뭔지 아세요? 가방속에서 꺼낸것은 상장이랑 메달이었습니다.얼마전 학교에서 씨름대회를 했는...
[ 제니 | 2011-08-13 ]
양파전양파전조회: 69665
1. 양파는 링모양으로 약 1.5cm두께로 썰고, 안쪽 양파는 잘게 다져 놓는다 2. 피망은 꼭지와 씨를 제거하고, 잘게 다져놓는다. 3. 당근을 잘게 다지고, 새우는 손질하...
[ 헤르시 | 2011-08-12 ]
새내기 주부님들도 쉽게 전복죽 끓이는 법 *^^*새내기 주부님들도 쉽게 전복죽 끓이는 법 *^^*조회: 63474
집에 아픈 사람이 있거나 입맛이 없을때... 죽 많이 끓이시죠?죽 중에서 대표적인 죽이 전복죽 아닐까합니다.오늘은 새내기 주부님들도 쉽게 전복죽 끓이는 법 소개하겠습니다.재료...
[ 니브 | 2011-08-12 ]
백순대볶음*^^*백순대볶음*^^*조회: 60453
백순대볶음이라고 들어보셨어요?저도 몇년전에 아는분께서 사주셔서 한번 먹어본적 있는데요... 어제 순대볶음을 만들려고 하다가 백순대볶음을 도전해봤습니다.백순대볶음에는 고추장. ...
[ 아픈마음 | 2011-08-12 ]
전복갈비찜 *^^*전복갈비찜 *^^*조회: 54363
지난 주말 싱싱한 전복이 택배로 왔습니다.보통 전복보다 크기가 작아서 전복조림을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요즘 무더위에 기운 없는 가족들을 위해 보양식으로 전복갈비찜 만들어...
[ 달 | 2011-08-12 ]
열무김치열무김치조회: 63487
1. 열무는 다듬어 6cm길이로 잘라 한번 씻어 절임 소금을 뿌려 절인다. 중간에 한번 위아래를 뒤집어 주고 30분 정도 절인다. 2. 물 2컵에 찹쌀가루를 풀어 풀을 쑤어 ...
[ ★…행복한 ㉻루 | 2011-08-11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