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핫케잌 사과파이 |
| 글쓴이: 윈디 | 날짜: 2011-11-06 |
조회: 8331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MchI%3D&page=626
|
|
|

|
|
|
|
쵸코 맘 대로 지어본 핫케익사과파이~임돠~ 그냥 핫케익이라 하면 넘 식상해서~
후후 일단은 사과파이라고 팥이 들어간 건?..
고민했습니다~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결론은 그냥~~ 팥빵~ㅎㅎㅎㅎ |
|
|
|

|
|

|
|
팥은 넣은 파이~^^* |
|
아삭 아삭 달콤한 사과파이^^ |
재료 : 핫케익가루 250g, (3~4인분) 계란1개, 우유150ml, 식용유,
속재료: 팥, 사과, 설탕, 물엿, 등
휴일날 아이들 간식으로 뭐 만들어 줄까 고민하시죠?....
핫케익 자주 만들어 주신다고요!~
슈퍼에서 파는 핫케익 가루~ 어떻게 하면 또 다른 맛을 낼수있을까?...
.
.
.
짜~잔!~ 색다른 맛~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사과파이~
응용해 봤슴돠~^^*
01

|
|
02

|
|
03

|
|
삶은팥은 종이컵 반컵정도
냄비에 넣고~ |
|
설탕을 작은스푼으로 한스푼~ |
|
물엿 한스푼(쵸코는 쌀조청 사용함) |
01

|
|
02

|
|
03

|
|
물: 작은국자로 하나~ 스푼으로는
약 2스푼이네요~ |
|
설탕,물엿, 물, 넣었으니 끓여주세요
(약3분정도) |
|
짜~잔~ 핫케익속에 들어갈 팥속 완성~^^* |
01

|
|
02

|
|
03

|
|
사과 반개준비(⅓은 그냥 먹고 ⅔만
사용했어요)사과외~
(귤이나, 치즈를 넣어
색다른 맛을 느껴보셔요~ |
|
이쁘게 저미거나 채 썰어주세요^^* |
|
핫케익가루도 반죽해주세요~
1) 계란1개을 거품기를 이용해 충분히
거푼을 낸다
2) 우유150ml(종이컵⅔정도임)
넣고 저어준다
3) 핫케익가루 250g 을 넣고 반죽을 한다~ |
01

|
|
02

|
|
03

|
|
달궈진 후라이펜이 식용유을 두루고
반죽한 핫케익 가루를 한국자정도
올린후~이쁘게 원을 그려주세요^^
(이렇게만 하면 핫케익입니당)
앞뒤로 노릇 노릇 구워주시면 오키 |
|
팥은 한스푼반정도~ 골로루 올려주세요~^^
(팥넣고~사과넣고 치즈넣고)
핫케익의 또 다른 맛이죠^^* |
|
다시 팥위에 붕어빵 만드는 것
처럼 핫케익 반죽을 올려 주세요
헉!~ 모양이 모양이 미워졌당ㅜㅜ |
|

|
|

|
|
사과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주세요~^^* |
|
앞 뒤가 노릇 노릇 잘 익도록 낮은온도(약불)에
투껑을 덥고 익혀주세요 |
01

|
|
02

|
|
03

|
|
굽는동안~ 잠깐 씻는사이에 이케
탓써여~ㅜㅜ
그래도 맛은 굿~ㅎㅎ |
|
휴일날 간식으로..
바쁜출근 아침에 블랙커피&우유랑
함께 드셔보세요~ |
|
오늘아침 핫케익사과파이~
출근길에 간식으로 들고 왔어요~
회사동료는 맛있다고~
굿이라고~엄지손가락으로 굿!~ |
맛있는 하루~
먹는즐거움~ 놓칠수없죠^^* | |
| |  | 후리카케 밥전-홈메이드 후리카케로 만들었어요.. | 조회: 28500 | | | yeye yeye yeye yeye 후리카케 밥전 yeye yeye yeye yeye 재료: 밥1공기, 후리카케2숟갈, 부침가루2숟갈, 계란2개, 소금, 포도씨오일 후... | | | [ 아침 | 2011-05-01 ] | | | |  | 야채달걀죽-바쁜아침에 좋은 메뉴.. | 조회: 28064 | | | yeye yeye yeye yeye 야채달걀죽 yeye yeye yeye yeye 재료: 밥2/3공기, 다시마물3컵, 당근, 미니파프리카, 부추, 양파조금씩, 달걀1개... | | | [ 블루베리 | 2011-05-01 ] | | | |  | 참치 동그랑땡 | 조회: 32929 | | | 오늘 소개할 요리(?) 는 주말에 간단히 만들어 먹는 별미로도 좋고 도시락 반찬으로 이용해도 좋을 만만하고도 맛있는 참치 고추장 동그랑땡 입니다. 참치에 어묵이랑... | | | [ 블랙로즈 | 2011-04-30 ] | | | |  | 바쁜 아침 간편식 5분완성 뚝배기달걀찜 | 조회: 32311 | | | 식당에 가면 나오는 뚝배기달걀찜 5분이면 다 됩니다.전날 미리 다시마물만 만들어 병에 담아 두세요.달걀은 싱싱한 것으로 2`4개 준비해 주시구요.위에 고명은 있어도 되고 없어... | | | [ 스텔라걸스 | 2011-04-30 ] | | | |  | 한입에 쏙쏙 미니 쑥전 | 조회: 31729 | | | ***부드러운 맛 미니 쑥전***주재료: 쑥 두 줌우리밀가루1컵,두부 1조각 50g ,당근약간, 소금,달걀1개,양파1/4개 **만드는 ... | | | [ ★…행복한 ㉻루 | 2011-04-30 ] | | | |  | 훈제오리월남쌈으로 쉽게 생일파티 하기 | 조회: 31214 | | | 마침 훈제오리가 있었던지라 아주 쉽게 휘리릭 만들었습니다.이렇게 거하게 훈제오리를 넣은 월남쌈으로 먹고 나중에는 멸칫국물 뜨끈하게 끓여서 금실면 삶아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 | | [ 애니랜드 | 2011-04-30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