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3567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39237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80290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4999  
동치미 담그기조회 659948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7478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6045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8307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1839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3271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핫케잌 사과파이

글쓴이: 윈디  |  날짜: 2011-11-06 조회: 8346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MchI%3D&page=753   복사




핫케잌 사과파이

 

  쵸코 맘 대로 지어본 핫케익사과파이~임돠~ 그냥 핫케익이라 하면 넘 식상해서~

       후후  일단은 사과파이라고 팥이 들어간 건?..

     고민했습니다~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결론은 그냥~~ 팥빵~ㅎㅎㅎㅎ

 


 


핫케잌 사과파이


핫케잌 사과파이

팥은 넣은 파이~^^*  

 아삭 아삭 달콤한 사과파이^^

 

 

재료 : 핫케익가루 250g, (3~4인분) 계란1개, 우유150ml,  식용유, 

속재료: 팥, 사과, 설탕, 물엿, 등

 

 

휴일날 아이들 간식으로 뭐 만들어 줄까 고민하시죠?....

핫케익 자주 만들어 주신다고요!~

슈퍼에서 파는 핫케익 가루~ 어떻게 하면 또 다른 맛을 낼수있을까?...

.

.

.

짜~잔!~ 색다른 맛~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사과파이~

응용해 봤슴돠~^^*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삶은팥은 종이컵 반컵정도

 냄비에 넣고~

설탕을 작은스푼으로 한스푼~ 

 물엿 한스푼(쵸코는 쌀조청 사용함)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 작은국자로 하나~ 스푼으로는

약 2스푼이네요~ 

 설탕,물엿, 물, 넣었으니 끓여주세요

(약3분정도) 

  짜~잔~ 핫케익속에 들어갈 팥속 완성~^^*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사과 반개준비(⅓은 그냥 먹고 ⅔만

사용했어요)사과외~

(귤이나, 치즈를 넣어

 색다른 맛을 느껴보셔요~

   이쁘게 저미거나 채 썰어주세요^^*

  핫케익가루도 반죽해주세요~

  1) 계란1개을 거품기를 이용해 충분히

   거푼을 낸다

 2) 우유150ml(종이컵⅔정도임)

 넣고 저어준다

 3) 핫케익가루 250g 을 넣고 반죽을 한다~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달궈진 후라이펜이 식용유을 두루고

 반죽한 핫케익 가루를 한국자정도

 올린후~이쁘게 원을 그려주세요^^ 

(이렇게만 하면 핫케익입니당)

앞뒤로 노릇 노릇 구워주시면 오키

  팥은 한스푼반정도~

                   골로루 올려주세요~^^

(팥넣고~사과넣고 치즈넣고)

핫케익의 또 다른 맛이죠^^*

  다시 팥위에 붕어빵 만드는 것

 처럼 핫케익 반죽을 올려 주세요

 헉!~ 모양이 모양이 미워졌당ㅜㅜ

 


핫케잌 사과파이


핫케잌 사과파이

 사과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주세요~^^* 

  앞 뒤가 노릇 노릇 잘 익도록 낮은온도(약불)에

  투껑을 덥고 익혀주세요 


01


핫케잌 사과파이

02


핫케잌 사과파이

03


핫케잌 사과파이

 굽는동안~ 잠깐 씻는사이에 이케 

  탓써여~ㅜㅜ

  그래도 맛은 굿~ㅎㅎ

  휴일날 간식으로..

  바쁜출근 아침에 블랙커피&우유랑

  함께 드셔보세요~

  오늘아침  핫케익사과파이~

  출근길에 간식으로 들고 왔어요~

  회사동료는 맛있다고~

  굿이라고~엄지손가락으로 굿!~


 

맛있는 하루~

먹는즐거움~ 놓칠수없죠^^*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얼큰한 우럭 매운탕얼큰한 우럭 매운탕조회: 16396
칼칼하고 좀 매콤한 것에 끌려서는 시장을 보러 갔더니 마감세일로 우럭을 3,000원에 팔더군요. 냉큼 집어왔습니다. 우럭이 신선해서 그냥 무만 넣고 끓여도 될 것 같았지만...
[ 깎꿍토끼 | 2010-07-23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토마토 전골~!!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토마토 전골~!!조회: 15899
[ 아침 | 2010-07-22 ]
다른 찬이 필요없는 우리집 식사메뉴~! 돼지고기두부두루치기다른 찬이 필요없는 우리집 식사메뉴~! 돼지고...조회: 16844
이런저런 이유로 아는 지인이라곤 하나없는 다음으로 블로그를 옮겨오기 시작하면서 과연 블로그가 잘 굴러갈 수 있을까 스스로 반문도 해가며 꾸려오기 시작한지 벌써 반년을 훌쩍 넘...
[ 하얀세상 | 2010-07-21 ]
참치캔 하나로 간단하고 맛있는 참치캔 하나로 간단하고 맛있는 "참치캔 카레"조회: 16729
오하요~~신짱데~~쑤^^ 금요일이에요. 햇님이 반짝!!아하하하~^^ 여러분들도 활짝 웃으면서 시작해 보시어욤... 오늘은 카레를 들고 왔어요~^^ 카레...
[ 스마일 | 2010-07-20 ]
한입물고 반한 조개찜~~~한입물고 반한 조개찜~~~조회: 16292
육류보다는 해산물을 무쟈게 좋아하는 김씨 아줌마인지라~~ 한입물고 뿅~~~하고 반한 맛이랍니다~~ 아시는 분이 요조개~~여기서는 마닐라 조개라고 하지만.. 우리네...
[ 레인 | 2010-07-20 ]
삼계탕~~ 요리천사 레시피삼계탕~~ 요리천사 레시피조회: 18125
날씨가 더위지네요~~ 삼계탕 먹고 시작될 더위에 힘을 내야지요 재료 닭 (영계) 1마리, 찹쌀 1/3컵, 인삼 1뿌리, 밤 3개, 대추 3개, 마늘...
[ 이슬 | 2010-07-19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