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요리
오늘의 요리
요리 베스트
맛있는 간식요리
나들이 요리
요리와 생활정보
깔끔한 디저트 만들기
맛집 베스트
레시피가 궁금해요
요리 abc
최고 맛집을 찾아라!
추천외식정보
유용한 요리상식
베스트 요리포토


오늘의 요리

Home > 요리 > 테마요리 >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요리
오므라이스조회 864425  
간장게장짜지 않게 만드는법조회 840092  
두부로 만든 웰빙 음...조회 781130  
저녁 반찬은 요거 하...조회 775839  
동치미 담그기조회 660765  
아이를 위한 엄마표 ...조회 618290  
갈비집에 나오는 무물...조회 606701  
안동찜닭만드는법.조회 599023  
[쭈꾸미 볶음 요리법...조회 512391  
버섯전~ 추석요리,만...조회 493862  

이전글 다음글 목록 

까르보나라

글쓴이: 앨리스  |  날짜: 2011-10-31 조회: 8433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EBlPchs%3D&page=660   복사

예전에는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만을 먹었어요~

왠지 크림스파게티는 입에 맞지 않는것 같았는데

어느순간부터 크림소스도 참 맛있게 느껴지도라구요~

 

특히 아웃백 툼바 파스타를 제일 좋아해요`~~

소스도 진하고 새우도 통통하고~~~~~

 

그리고 제일 많이 먹는 까르보나라~~~~

베이컨이 쏙쏙 들어가고 크림소스가 매우 부드럽지요~~~~

돌돌 말아 쏙~~먹는 그 맛~~~호호호호~~~~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집에서도 만들수 있어요~~~전혀 어렵지 않아요~~~~


까르보나라담백하고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http://blog.daum.net/sline1982


까르보나라

 

너무 쉽고 너무 맛있어요~~~~

 

 

재료 : [2인분 기준]  파스타 면 적당히, 우유 종이컵 1컵 반, 생크림 종이컵 2컵, 베이컨,양파, 버섯 등의 야채

다진 마늘 1작은술, 파마산 치즈가루 2큰술(가감 가능), 파슬리 가루 조금, 소금 조금

 

 

***파스타 면을 먼저 삶아서 준비해주세요~완젼히 삶지마시고 70~80%정도만 삶아서 올리브오일을 뿌려서 준비해주세요~

절때 찬물에 헹구지마세요~~~~~***

 

 

 

 

 

오일을 두른 팬에 마늘을 넣고 볶아주세요~


까르보나라

 

 

 

 

 

 

베이컨과 양파,버섯을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까르보나라

 

 

 

 

 

 

마늘 볶은 팬에 준비한 재료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까르보나라

 

 

 

 

 

 

준비한 우유와 생크림을 부어서 끓여주세요~~~~


까르보나라

 

 

 

 

 

 

어느정도 끓으면 파마산 치즈가루를 넣고 섞어주시구요~~~


까르보나라

 

 

 

 

 

 

파슬리 가루와 소금을 넣어서 간간하게 간을 맞춰주세요~~~~


까르보나라

 

 

 

 

 

 

물기를 뺀 파스타 면을 후라이팬에 넣고 함께 끓여줍니다~~~

너무 오래 끓이면 소스가 쫄아서 뻑뻑해 질수 있으니 빨리 끓여서 그릇으로 옮겨주세여~~~

자칫 쫄아서 우유나 생크림을 더 넣으면 싱거워질수있고 면도 불어요~~~~^^

그러니 신속 정확히~~~~!!


까르보나라

 

 

 

 

 

 

그릇에 옮기면 파슬리 가루를 뿌려 마무리 해줍니다~~~~~

어때요???? 나름 맛나보이지 않아요?????헤헤~~


까르보나라

 

 

 

 

 

 

나름 베이컨 많이 넣었다 생각했는데 다음엔 두배로 넣어보렵니당~ㅋㅋㅋㅋㅋ

뽀오얀 크림 소스가 너무 먹음직해요~~~무지 부드러워 보여요~~~

물론 참말로 맛나답니당~~ㅋㅋㅋㅋ


까르보나라

 

 

 

 

 

 

시중에서 파는것 못지 않게 집에서도 얼마든지 해 먹을수 있어요~~~~~

처음 해보는건데 전혀 어렵지가 않아요~~~아주아주 쉽고 아주아주 맛나용~~헤헤~

요거 하나면 한끼가 든든합니당~~~!!!


까르보나라

어느새 또 주말이 되었어요~~~

브런치 해먹었다고 자랑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주말이 돌아오다니.....

아웅....10월도 끝이옵니다...ㅜ_ㅜ

벌써 11월.....이러다 곧 12월.......그러다 2012년.......헉!!!!!!!

31살이 되옵니다..........에휴........

 

하지만 이렇게 넋놓고 있지 않으렵니다~~

남은 2개워동안이라도 열씨미 행복하게~~힘차게 마무리 해봐야겠지요~~~~!!!!!

아자아자!!!!! 울 여러분들도 힘내세요~~~~~~~

해피 바이러스 뿜어내 봅니당~~~~~~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이전글 다음글 목록 

총 게시글 5,158
스노우볼 쿠기스노우볼 쿠기조회: 4690
스노우볼 많이 아시죠? 하이얀 슈가 파우더가 묻혀진 쩍쩍 갈라지는 쿠키 말이여요. 흠....단지 스노우볼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쪼께 아주 쪼~~~~~...
[ 포라 | 2011-02-20 ]
옷장을 가볍고 시크하게 만들어줄 ‘프렌치 시크룩’옷장을 가볍고 시크하게 만들어줄 ‘프렌치 ...조회: 5771
부럼들 껍질들이 하도 뒹군 김에 모두 까서 정과를 만들기로 했답니다 ㅎ^ 집집마다 껍질이 요기조기 날립니다 정과로 만들기에 적격인 때입니다 ^ ...
[ 진달래 | 2011-02-19 ]
검정콩 서리태 밤 찰떡검정콩 서리태 밤 찰떡조회: 5136
부럼들은 다 깨물으셨나요? ㅎ행복한 정월 대보름되시구요~ 오늘은 밤과 검정콩 서리태를 이용한 찰떡을 만들어 봅니다 요즘 우리집 떡보들 땜에 밤마다 ...
[ 시계바늘 | 2011-02-19 ]
정월대보름음식 활용법 오곡밥 나물 오징어순대정월대보름음식 활용법 오곡밥 나물 오징어순대조회: 5130
정월 대보름에 나물들 많이 드시지요? 오늘은 후처리에 대한 오곡밥 찬밥과 나물들을 이용 해서 오징어순대를 만들어 볼까해요~ 오...
[ 천칭자리 | 2011-02-19 ]
추가간이 필요 없는 스팸 새송이 산적구이추가간이 필요 없는 스팸 새송이 산적구이조회: 4811
스팸은 그다지 즐겨먹지는 않지만 선물들어온 스팸은 또 알뜰히 먹어 줘야 하므로 부선 떨어 봅니다 요건 현진이가 잘먹고 남편이 술안주로도 좋다고 하네요^ ...
[ 물망초 | 2011-02-19 ]
고기보다 더 쫄깃한 표고밑둥 반찬고기보다 더 쫄깃한 표고밑둥 반찬조회: 4849
새로운 한주가 시작 되었네요^ 오늘은 아시는분은 잘알고 계시겠지만 요맛이 생소 하신분들도 계시겠죠?뭐랄까 아주 우리 현진이 표현 으로 말하자면 쫀닥 거려욧 ㅎㅎ처음엔 ...
[ 쏘이 | 2011-02-19 ]

검색

 돼지고기 김치찌게
 달콤한 고구마크로켓
 스트레스풀리는 화끈매운낙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자취생이 좋아하는 저...
 싱글인 여동생을 위해...
 선물용 약식케익
 웰빙 새싹두부샐러드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
 고마운 밑반찬 어묵볶음.
무료문자
★담배 피우는 사람에게 ...
피부에 좋은 음식
눌러붙은 계란찜 뚝배기 깔끔...
사골 끓이는 법
생생한 색깔의 과일도시락 만들기
맥주에 대한 지식
직장맘을 위한 간단한 반찬 ...
전문가에게 배운 수육 맛있게...
하루동안 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