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먹어도 맛나는 시카분식 <매운쫄면> |
| 글쓴이: 크리스탈 | 날짜: 2011-01-31 |
조회: 5877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FBFJdQ%3D%3D&page=374
|


아래 수풀처럼 깔린게 콩나물이랍니다.
울님들 시카네집 콩나물 요리 보심서 왤케 콩나물 대가리를
따 없애나...하시는분들 잇으셨죠??이유인즉
마닐라에 콩나물을 키우시는 한국분이 한분 계시는데요...
콩나물을 식품점마다 납품을 하면서..
총을 들고 다니신다네요.
마닐라 콩나물은 당신이 먼저 시작햇으니..
누가 내 밥줄에 손을 댈시 가만두지 않겠다며 말이죠...
그런데..더 잼난건 그 이유로 아무도 콩나물을 키울 생각을 안한다네요?
무서워서 일까요?아님 콩나물 따위에 목숨걸기 싫어서일까요??
그럼~
재대로 만드시라고요오오오오오~제발~
콩 대가리와 꼬랑지의 상태가 어찌나 엉망인지
콩나물 좋아라하는 서방땀시 먹긴 먹지만..조래 앞뒤 다 따고 먹는답니다.
아저씨 !!!!! 계속 콩나물 조래 키우심 시카가
쌍칼들고 밥줄 빼들러 갑니데이~~~


머리 꼬랑지 떼낸 콩나물 먼저 살짝 데쳐 얼음물에 헹궈 건져 냅니다.
훨씬 더 아삭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어요.
양념장 소스
고추장 두스푼
고추가루 약간
맛간장 한 티스푼
곱게 간 마늘
물엿 2큰술
레몬즙 혹은 식초
매실청
배 조금 같이 갈아주셔두 좋아요.
야채는 콩나물,부추 올렸지만..
무생채나 양배추 채썰어 넣어두 아삭 아삭 맛나다그여



군만두도 해동해서 구워주시고오~
쫄면하고 군만두가 은근 궁합이 좋아여~


어..어...어....
부추 쓰러진다아아아
ㅋㅋㅋ
울님들 오늘도 꿀처럼 단 하루 보내시그요...
흥얼 흥얼..노래 나오는 하루 되시어요~ |
| |  | 채소샐러드 | 조회: 7768 | | | 재료방울토마토 15개, 오이 1개,양파 1/4개, 양상추 3장, 치커리 4장 오리엔탈 드레싱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간장·레몬즙·다진 양파 2큰술씩, 설탕 1큰... | | | [ 미야 | 2012-04-30 ] | | | |  | 깻잎을 이용한 제육쌈밥 | 조회: 7129 | | | 재료 돼지고기(불고기감) 400g, 잎채소(상추·깻잎·치커리) 100g, 청고추 5~6개 불고기 양념(고추장 3큰술, 매실청 2큰술, 다진 마늘·참기름 1큰술씩, 다... | | | [ 앙큼꼬마 | 2012-04-30 ] | | | |  | 방아장떡 | 조회: 6751 | | | 재료 방아 잎 한 줌(50g), 부추 1/3줌(20g), 청양 고추 3개, 홍고추 1개, 양파 1/2개 , 식용유 적당량, 반죽(밀가루 1½컵, 달걀 2개, 물 1컵, ... | | | [ 스마일 | 2012-04-30 ] | | | |  | 부추전 | 조회: 6700 | | | 재료 부추 한 줌(100g), 청양 고추 1개, 홍고추 1/2개, 양파 1/4개, 당근 1/6개, 식용유 3큰술, 참기름 2작은술 반죽(밀가루 1컵, 달걀 1개, 물 3/... | | | [ 로사 | 2012-04-30 ] | | | |  | 상추겉절이 | 조회: 6851 | | | 재료 상추 두 줌(100g), 양파 1/4개 겉절이 양념 (간장·레몬즙 2큰술, 고춧가루·설탕·참기름 1큰술씩, 다진 마늘·통깨 2작은술씩)만들기1_상추는 잘 씻어... | | | [ 초록나무 | 2012-04-30 ] | | | |  | 미나리주스 & 당근주스 | 조회: 6962 | | | 재료 미나리주스(미나리 1/2줌, 배 1/4개, 얼음 1/2컵) 당근주스(당근 1/2개, 배 1/4개, 얼음 1/2컵)만들기1_미나리는 잘 씻어 송송 썬다. 2_배는... | | | [ 쿠니 | 2012-04-30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