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녹두 삼계탕 |
| 글쓴이: 하늘 | 날짜: 2010-08-10 |
조회: 12623 |
|
|
|
http://cook.ebiznetworks.co.kr/view.php?category=VUYaIVo%3D&num=FR5Mdg%3D%3D&page=860
|
방학식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
아직 한 여름 더위도 아닌데도
학교다니랴 친구들이랑 놀러 다니랴..ㅋㅋ
더운 날씨에 바쁘신 우리 꼬맹이들을 위해서 녹두 삼계탕을 끓인다

냉동식을 뒤적 뒤적...
황기는 다 떨어지고... 엄나무도 읎네....-_-
인삼이랑 마늘,운지버섯,헛개나무,대추,파뿌리를 넣어 삶기로 한다

닭은 홀~~ 랑 벗겨서 깨끗이 씻어 넣고

한 2주 전쯤, 햇녹두가 나왔길래 꼬맹이들 먹이려고 한 되를 샀다
요건 한 반컵 분량쯤....

찹쌀과 섞어서 베보자기에 넣었다

이렇게 한 번에 넣어줬다
보통은 냄비에 푹 끓이는 데, 이 날은 시간이 없어서 압력솥에 30분간 끓였다

찬물을 부어 김을 완전히 뺀다음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
그런데.........
.
.
.
.
압력솥에 끓였더니 기름을 걷어내질 못 해서
국물에 기름이 둥둥 떠다니니 꼬맹이들이 싫어한다....
ㅜㅜ
미안하다공.....
내가 바빴다공........
에휴.... 빨리 만들어 먹이려다가 많이 먹지 못 하는 불상사가.... 헥.....
역시 음식은 정성인가 보다.... |
| |  | 맛있는 치즈말이돈가스 | 조회: 13522 | | | 재료돈가스용 돼지고기 3장, 깻잎 6장, 송송 썰은 배추김치 1공기, 모짜렐라치즈 1컵, 밀가루 1/2컵, 달걀 2개, 빵가루 1컵, 식용유 1컵, 소금ㆍ후춧가루 약간씩 ... | | | [ 스마일걸 | 2007-08-12 ] | | | | ![집에서 만들어 먹는 자장면]() | 집에서 만들어 먹는 자장면 | 조회: 13731 | | | 재료춘장4쿤술,돼지고기50g,양파1개,애호박1/4개,감자반개,양배추,정종1큰술, 설탕,소금,후추,물,전분,(4인분 기준) 조리방법 1. 기름을 충분히 두르고 춘장을 오랫동안... | | | [ 포시 | 2007-08-07 ] | | | |  | 녹차잎으로 만드는 녹차 감자전 | 조회: 13298 | | | ■재료: 녹차잎1큰술, 감자2개, 청고추1개, 들기름약간, 녹차소금약간, 우리밀밀가루4큰술,맛기름약간 ■양념장: 조선간장2큰술, 식초1큰술, 설탕1/2큰술,통깨약간 ... | | | [ 스마일 | 2007-08-03 ] | | | |  | 미만두 | 조회: 176725 | | | 재 료 ♣ 밀가루 1과 1/2컵(소금 1작은술, 물 5큰술). 소고기 우둔살 150그램, 표고버섯 불린 것 100그램(간장 2큰술, 설탕 1큰술, 다진 파 2큰술, 다진 ... | | | [ 라일락 | 2007-07-12 ] | | | |
|
|
|
 |
| 쿼리에서 에러가 났습니다. |
| 쿼리문 |
select * from brd_board_cook where category1='best' order by hit desc limit 10 |
|
| 에러메세지 |
ERROR CODE 2006 : MySQL server has gone away |
|
| 페이지 |
/view.php |
|
| | |